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최저분양가 분양홍보관 준공일

by 그래잇20 2020. 11. 30.
반응형

1.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개요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4 번지에 지하4층에서 지상 16층 1개동 규모로 건설된다. 

연면적 28,104 제곱미터 8천5백여평으로 주차대수는 180대이다.

 

 

2.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준공일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는 2021년 2월경 준공 예정이다. 

현재 막바지 분양중이다. 

 

 

 

 

 

3.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위치

가산디지털단지역 1,7호선과 1호선 독산역을 이용할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도로, 남부순환로 등 도심까지 빠르게 연결된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로 등 광역 교통망 접근이 편리하다. 전국 일일 엽업권이 간으한 KTX 광명역과 근접거리 위치한다. 

안양천,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등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이 조성되었으며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W몰등 쇼핑문화시설이 인접하여있다. 대기업사옥과 지식산업센터가 밀집한 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인프라와 비즈니스 핵심거점, 첨단IT밸리로 급성장한 서울디지털산업3단지 위치한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공사, 두산길 지하차도 신설등 교통여건이 개선되며 독산역 주변 도시재생사업이 예정되어있으며 우시장 도시재생활성화사업등의 미래가치가 높다.  

 

 

 

아이에스동서의 시행과 시공으로 합리적인 분양가의 가산동 마지막으로 저렴한 분양가를 선보인다. 

 

 

4.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가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마지막 분양가가 형성되어있다. 

현재 개발되고 있는 가산동 지식산업센터는 1000만원대이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은 약 10킬로미터 구간의 지하화사업이며 2021년 개통된다. 

서부간선도로 상부 일반도로, 안양천과 연계된 공원화 사업과 통행 차량 분산으로 상습 정체 완화, 서울 서남부권 및 도심지역 이동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다. 

 

 

두산길 지하차도는 2021년 4월 개통예정으로 현재 공사중이다. 수출의 다리 상습 정체가 해소되고 시흥대로 연결대체도로 기능과 디지털산업단지 교통난 해소를 기대할 수 있다. 

 

 

 

신안산선 복선전철은 안산 시흥 광명 여의도까지 연결되어 2023년 완공된다. 

안산 여의도가 약 20분대, 신독산 여의도가 10분대 진입되며 경기 서남부 서울 도심권 접근성이 대폭 향상된다. 

 

 

 

 

 

5.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특징

 

부담감을 낮춘 합리적인 분양가이다. 2019년 가산디지털단지 평균 분양가는 평당 950만원이었고 2020년에는 1000만원이 넘는다.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는 평균 평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하므로 실수요자에게 아주 유리하다.

 

 

 

 

 

부동산 시장 규제외 상품으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대출규제가 없으며, 부동산 규제대상에서 제외된다. 

 

 

 

높으 대출 비율로 초기투자비용 부담이 낮으며 중도금 무이자대출, 취득세, 재산세 감면등의 금융혜택도 풍부하다. 

전체 층별 용도이다.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실별발코니, 업종의 특성을 감안한 층고계획, 섹션오피스 구성으로 공간활용이 높으며, 여유와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조업 주차공간으로 2.5톤 탑차가 진입가능하며 도어투도어방식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차량이 호실앞으로 진입하여 상하차가 편리하다. 

 

 

 

 

다음은 전체 건물의 마감현황이다. 

층고와 설계하중, 소음진동기준을 표시하였다. 

 

 

 

단위공장시설의 전력공급 현황, 콘센트설비, 전화설비, 냉난방 규격이다.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은 금천구 가산동 345-13번지 파트너스타워 1차 101호에 마련되어있다.

코로나19로부터의 안전을 위하여 전화예약 후 방문제를 시행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에서 전화전문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가산아이에스비즈타워 공식홈페이지 

http://isbiztowergasan.co.kr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

가산 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홍보관 ☎1600-5754|사무실,제조업 공장|근린생활시설 상가|금천구 가산동 345-24|가산동 지식산업센터| G밸리 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

isbiztowergasa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