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금융혜택 세제혜택 분양가

by 그래잇20 2020. 12. 6.
반응형

 

 

구로항동지구 황금자리 사거리에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중이다. 

제조업특화 지식산업센터로 높은 층고, 견고한 하중을 지탱하며 전층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공장, 실험실등으로 인기가 높다. 

 

분양가의 70%~최대 90% 대출 가능은 큰 매리트이다. 

취득세, 재산세 경감, 저리융자 등 중소기업 정책관련 세부지원제도가 연장되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 지식산업센터 세제혜택

2022년 말가지 유효한 세제혜택은 지방세 특례 제한법 개정으로 인한 변경이 있을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분양시 재산세 37.5프로 경감, 취득세 50프로 경감혜택이 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분양이 가능하다.

 

 

2. 지식산업센터 금융혜택

분양가의 70프로의 초대 90프로이내 장기 저리융자가 가능하다. 

 

중소기업 육성자금은 서울시 신용보증재단이 연 2.5프로 대출금리로 진행된다. 3년거치 5년분할상환이며 최대 8억이내이다. 

창업기업 지원자금은 중소기업진흥공단 주관으로 기준금리 2.3프로에서 0.3차감으로 2.0변동금리이다.

신성장 기반자금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은 기준금리 2.3프로와 0.5프로가산으로 대출금리 2.8프로 변동금리이다.

시중은행 시설자금은 시중은행에서 처리하며 연 2.78프로이다. 1년 단위 10년 연장으로 신용 실적에 따라 차등을 둔다.   

지식산업센터 금융혜택

 

운영자금 등 추가금융으로 분양가의 10에서 15프로 추가대출 가능하다. 연리 4프로에서 1금융권 합계 최대 90프로가 가능하다. 은행대출 적격업체에 한하며 지원가능금액은 정책기관의 예산에 따라 잔금범위를 결절한다. 

융자한도 및 금리는 업체별 상황 및 정책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 금융 상환조건 비고 

 

 

 

 

3.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는 항동지구 업무3지구에 지식산업센터이다. 

서울 구로구 항동 206-1일원이며 공장, 근린생활시설 용도이다. 

지하3층에서 지상10층이며 계획558대이며 법정 282대이다. 

24인승 6대, 5톤화물용 1대이며 면적 3,699평이다. 

 

 

구로 항동지구는 2020년 입주가 완료되며 대중교통망이 추가확대중이다. 

지하철 1호선 역곡역이 약 1키로미터, 지선버스 6615번, 6614번, 17호선 온수역 약 1.7키로미터, 마을버스 07번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광역교통망은 경인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인접으로 수도권 서남부를 빠르게 연결하는 광역교통망이 연결되어있다. 

시흥IC 약 5분이며 가산디지털단지 약 20분대, 서부간선도로 약 12분, 마곡역 약 20분대, 광명IC 약 12분, 여의도 약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다. 

광명 서울고속도로 국토서부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교통사업인 광명~서울고속도로 착공했다.

 

 

구로에이스캠프 분양가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분양가는 지하층은 평당 600만원대, 지상층은 700~800만원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있다.

 

 

 

 

 

수도권 지식산업센터이자 서울과 지방의 관문인 구로항동지구 구로에이스캠프는 합리적인 분양가에 가장 목표가 뚜렷한 지식산업센터이다.

제조업을 위한 맞춤 설계와 든든한 지원은 타 지식산업센터에 없는 유니크한 강점이다. 

서울시내에서 점점 수도권지역으로 이주하고 있는 제조업은 이제 이렇게 특별한 지식산업센터에서 그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할것이다. 스마트하고 안정적인 기반의 제조업이 그 나래를 활짝 펼수 있는 구로에이스캠프가 최적의 사업장이라고 말할 수 있다. 

 

구로에이스캠프는 10피트 컨테이너 하역장을 구비하고 있으며, 물류이동이 편한 전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이다. 

최대 6.5미터의 높은 층고로 호이스트등 제조업 관련 시설 설치가 쉬우며 화물적재 공간이 충분하다. 

바당하중은 회배당 최대 1.2톤, 평당 4톤으로 안정한 작업환경을 제공하며 건물 중앙부가 탁 트인 중정설계로 지하층 마저도 지상층처럼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며 전층 자연환기가 탁월하다.

 

태양광벌전설비와 연료전지, FCU 지역냉난방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에 적극적인 로우에너지 빌딩시스템을 적용하였다.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는 분양홍보관을 운영하며 적극 분양중이다. 

층별도면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한다. 

 

http://guroacecamp.co.kr 

 

구로항동 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구로항동 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1600-5754 사무실,공장,정원이있는 서울시 제조업특화 아파트형공장

hangdong.kr

구로에이스캠프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이자 모델하우스에서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은 예약제를 시행하여 전화예약후 분양홍보관을 방문할 수 있다.  

 

구로에이스캠프 분양홍보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