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엠프로3 MPRO3 쾌변효과 체험 후기

by 그래잇20 2020. 7. 25.
반응형

여름이 되면서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하고 물을 잘 마시지 않았다.
그리고 컴퓨터앞에 장시간 오래 앉아있었다. 
그랬더니 며칠째 배변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던 중에 길을 가다가 야쿠르트 판매원을 보게되었다.

 

추천받은 음료는 엠프로3인데 야쿠르트 판매원의 권유대로 며칠만 마셔보기로했다. 무엇보다 일반 음료같지않고 뚜껑에 캡슐2개가 들어가있고 바디부분이 음료로 채워져있어서 전문적인 느낌의 외형이 신뢰가 갔다.  

 

장케어프로젝트 엠프로3 영양과 기능 


권장량은 하루 1회 한병이다.
뚜껑부분에 130mg 캡슐2

개가 따로 포장되어있고 음료가 260mg으로 구성되어있다. 
열량은 120kcal, 탄수화물 23g, 당류13g, 식이섬유가 8g으로 식이섬유가 하루 권장량의 32%로 높다. 
단백질, 지방, 나트륨과 라추로스파우더 1g이 포함되어있는데 락추로스735mg이 포함되어있다. 

락추로스는 프리마오틱스 끝판왕으로 알려져있는 원료이다. 락추로스는 유익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억제에 도움을 줄수 있는데 일일섭취량기준 650mg~3000mg을 포함해야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는다.  락추로스가 735mg이 들어가 있으니 유의미한 기능을 일으킬수 있다고 볼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수있는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수있는 성분이다. 흔히 요구르트 속 유익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 생각하면 된다. 엠프로3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100억 함유되어있다. 
식약처 권장 1일 유산균 섭취량은 1억~100억마리이다.  플레인 요플레에 500억마리 유산균이 있으니 유산균 숫자에 많은 의미를 두는것은 좋지않다. 

 

과복용시 부작용

 

엠프로3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니다.  너무 과량으로 먹으면 위장 계통의 이상반응이나 전해질 이상등이 나타날수 있다. 

 

섭취기간

 

유산균은 섭취후 보통3일 후 급감하기때문에 적어도 3일이상은 먹는게 좋다고 알려져있다. 

엠프로3로도 약 일주일간은 꾸준히 먹어보는것이 좋겠다. 판매원에게 들은 섭취요령은 식후에 바로 먹는것이었다. 배변을 좋게하기위해서는 일어나자마자 물 한컵을 마시고, 식후에 엠프로를 1병 마시라고 했다. 

 

 

엠프로의 맛

캡슐이 작아서 목넘김이 어렵지는 않았다.

캡슐과 함께 먹는 요구르트부분도 맛없을 줄알았는데 비교적 요구르트 맛이 나서 맛있는 편이었다.

액체부분은 우유처럼 흰색에 가까운 색이다. 

 

가격

요구르트 판매원에 산 엠프로3 한병의 가격은 2천원이었다. 5일치 5병에 1만원을 지불했다. 

구입처는 요구르트 판매원에 사면된다. 


후기 

엠프로3는 의약품이 아니기때문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고 설사약처럼 몸에 부담이 없는것이 좋았다. 
2일정도후에 배변에 성공했는데 전적으로 엠프로때문이라고는 할수 없다. 과일을 많이 먹고 물을 자주 마셨으며 휴식과 수면에도 신경을 쓴 결과였기때문이다. 이런 것들이 총체적으로 적절히 작용했을듯 싶다. 많은 요인중 엠프로3도 일부 효과를 본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