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이화산업부지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by 그래잇20 2021. 2. 10.
반응형

 

서울 지하철 2호선 영등포 당산역 일대는 지하철 교통이 강점인 곳으로 통한다. 

당산역은 2호선과 9호선이 지나 더블역세권이고 광화문, 여의도, 강남지구에 30분안에 닿을 수 있는 지하철역이다.

 

서울시는 당산역이 속한 영등포구를 광화문, 강남과 함께 서울 3대 도심으로 정하고 개발을 진행중이다.

작게는 지하철 9호선 선유도역 일대의 업무시설, 주거시설 환경개선사업을 진행중이다. 

최근 1~2년간 당산역을 포함한 영등포의 아파트값은 서남지역을 통털어 가장 가파른 상승을 보여 두각을 나타낸곳이다.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 

 

당산역에서 150미터 초역세권의 이화산업부지에 대형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는 소식은 영등포 대기 투자자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 입지

 

당산역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5가 9-4번지와 9-9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당산역에서 150미터 초역세권입지로 당산역 11번출구에서 직선거리로는 117미터이다.

직선거리는 1분거리이나 길을 따라 걸어가면 2~3분정도 걸린다.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

 

2. 개요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2만5천평에 달하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개발될 예정이다.

건설사는 SK건설로 알려져 있지만 변경될수도 있다. 

규모는 지하4층에서 지상20층 규모로 업무시설, 공장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당산역 초역세권 대규모 개발인만큼 투자와 실수요의 대기가 많은 곳이다. 

 

3. 분양가

 

영등포 지역은 지식산업센터의 수요가 많은데 비해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 이어져 그동안 분양오픈 하자마자 분양마감이 된 현장이 다수였다. 

당산동 생각공장은 분양오픈 하루만에 완판되었고 분양가 대비 매매가의 상승이 두드러져 영등포지역의 지식산업센터는 좋은 투자처로 인식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이런 상황에서 분양가는 나날이 오르는 상황이다.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는 초역세권으로 평당분양가를 1,800만원으로 예상하는 의견이 다수이다.

 

4. 분양정보

대기 수요자가 많은 곳은 빠르게 행동하는 것도 전략이다. 

지식산업센터 건축 사업이 확정전에 계약자 리스트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미리 정보를 받아보고 문의하는 과정에서 수분양자에게 이익이 되는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다. 선호호실을 배정받는 경우는 대형평수 계약이나 적극적인 자세에서 나올수 있기때문이다.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센터 분양]

1. 남구로역 해피랜드부지 지식산업센터

2. 영등포 이화산업부지 지식산업센터

3. 군포역 지식산업센터

 

 

 

반응형